うんうぉんはるけ!

K-POP大好き人間のあれやこれ

TT/TWICE 韓国語 掛け声




ピンクの文字が掛け声の所です

※音楽番組など見て書いたので変わってる可能性有り
※誤字脱字あったら教えてください




(00:01) 임나연!(いむなよん!) 유정연!(ゆじょんよん!) 모모짱!(ももちゃん!) 사나짱!(さなちゃん!) 박지효!(ぱくじひょ!) 미나짱!(みなちゃん!) 김다현!(きむだひょん!) 손채영!(そんちぇよん!) 조쓰위!(ちょつうぃ!)
원인어!(うぉにの!) 밀리언!(みるりおん!) 세상에!(せさんえ!) 단!(だん!) 하나뿐인!(はなぷんいん!) 트!와!이!스!(とぅ!わ!い!す!)


(歓声)
이러지도 못하는데 저러지도 못하네
그저 바라보며 ba-ba-ba-baby
매일 상싱만 해 이름과 함게 쓱 알을 놨네 baby
아직 우린 모르는 사인데


(歓声)
아무거나 걸쳐도 아름다워(다워)(だうぉ)
거울 속 단 둘이서하는 fashion show show
이번에 정말 꼭 꼭(っこっこ) 내가 먼저 talk talk
다짐 뿐이걸 매번 다짐 뿐이걸


나나나나나나나(ななななななな)
콧노래가 나오다가 나도 몰래
눈물 날 것 같애(がって) 아닌 것 같애(がって) 내가 이닌 것 같애(がって)
I love so much


이미 날 다 컸다고 생각하는데 (빵!)(ぱんっ!)
어쩌면 내 맘인데 왜 내 맘대로 할 수 없는 건 왜
밀어내려고 하면 할수록
자꾸 끝려 왜 자꾸 자꾸 끝려(ちゃっくくりょうぇ ちゃっくちゃっく くりょうぇ) baby
l’m like TT Just like TT
이런 내 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(のむへのむへ)
I’m like TT Just like TT
Tell me that you’d be my baby


(歓声)
어처구니 없다고 해 얼굴 값을 못한 대
전혀 위로 안돼 ba-ba-ba-baby
미칠 것 같애 이 와중에 왜
배는 또 고픈 건데
하루 종일 먹기만 하는데


멤매매매(めむめめめ) 아무 죄도 없는 인형만 때찌(てっち)
종일 앉아있다가 엎드렸다 시간이 획획획
피부는 왜 이렇게 또 칙칙 자꾸 틱틱 거리고 만 싶지
엄마 귀찮게 계속 왜왜왜왜왜


나나나나나나나(ななななななな)
콧노래가 나오다가 나도 몰래
짜증날 것 같애(がって) 화날 것 같애(がって) 이런 애가 아닌 데
I love so much


이미 난 다 컸다고 생각하는데 (빵!)(ぱんっ!)
어쩌면 내 맘인데 왜 내 맘대로 할 수 없는 건 왜
밀어내려고 하면 할수록
자꾸 끝려 왜 자꾸 자꾸 끝려(ちゃっくくりょうぇ ちゃっくちゃっく くりょうぇ) baby
I’m like TT Just like TT
이런 내 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(のむへのむへ)
I’m like TT Just like TT
Tell me that you’d be my baby


(歓声)
혹시 이런 나를 알까요
이대로 사라져 버리면 안돼요
이번엔 정말 꼭 꼭(っこっこ) 내가 먼저 talk talk
다짐 뿐이걸 매번 다짐 뿐이걸


이미 난 다 컸다고 생각하는데 (빵!)(ぱんっ!)
어쩌면 내 맘인데 왜 내 맘대로 할 수 없는 건 왜
밀어내려고 하면 할수록
자꾸 끝려 왜 자꾸 자꾸 끝려(ちゃっくくりょうぇ ちゃっくちゃっく くりょうぇ) baby
I’m like TT Just like TT
이런 내 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(のむへのむへ)
I’m like TT Just like TT
Tell me that you’d be my baby







TTも時期によって違うみたいなので
とりあえずこれで…!!


サビのパン!のところでメンバーに向かってパン!ってするみたいです
振り付けと同じように拳銃で打つみたいな感じ(語彙力

*出たしの韓国語意味
うぉにのみるりおん→ONE IN A MILLION
せさんえ だん→世界中で
はなぷんいん→唯一無二の
100万人にひとつの、世界中で唯一無二のグループTWICE
って感じですかね?

ONE IN A MILLION"は色んな所で使ってて
TWICEの挨拶でも言いますよね!
たしか社長がこの言葉を使おう!ってなってONCEもこの言葉から来てるよね?たぶん←
素敵な言葉選んだな〜〜


さすがぱくさじゃんにむ(拍手)


そしてこの掛け声を考えたひと(公式なのか全然知らんが)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